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갤럭시W, 7인치 넓은 화면-그립감 최고…SKT 출고가 50만 원

by

갤럭시W

삼성전자가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중간 크기인 7인치 화면을 장착한 '갤럭시W'를 공개했다.

3일 삼성전자는 한 손에 들어오는 넓은(Wide) 화면으로 최상의 즐거움과 그립감을 제공하는 '갤럭시 W (Galaxy W)'를 SKT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W'는 16:9 화면비에 99.6m 가로사이즈로 한 손에 쥘 수 있고, 한 손에 들어오는 최대화면 크기인 178mm HD TFT 디스플레이로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에 적합하다.

특히 시원한 와이드 화면을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가로 모드'와 '분할 화면(Split View)'을 지원한다.

또한 '갤럭시 W'는 '멀티 윈도우(Multi Window)'와 '팝업 플레이(Pop up Play)'로 대화면을 활용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강화했다.

무게 245g으로 휴대하기에 용이하며 그립감도 뛰어난다.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의 후면 커버로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했다.

'갤럭시 W'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GB 램, 3200mAh 배터리를 채용했다.

SKT 스마트폰 요금제가 적용되는 '갤럭시 W'는 블랙, 화이트,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49만 9400원이다.

한편 갤럭시W를 접한 네티즌들은 "갤럭시W 그립감 느껴보고 싶다", "갤럭시W 여러가지 활용도 좋겠다", "갤럭시W, 태블릿 보다 가볍고 편리할 듯", "갤럭시W 새로운 크기 등장", "갤럭시W 컴퓨터 필요 없을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