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 멤버들 초토화시킨 3mm 스킨십 '깜짝'

by

하연수 김종국

하연수 김종국의 '단무지 키스'가 네티즌들의 화제를 얻고 있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깨지지 않는 사랑' 특집으로 꾸며졌다. 가장 강한 돌을 손에 쥔 커플이 우승하는 게임으로 우승자에게는 다이아몬드 1캐럿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날 김종국과 하연수는 단무지를 가지고 '러브 이즈 핫' 게임을 진행했다. 김종국은 단무지를 물고 진행해야 하는 게임에 앞서 부끄러워했다.

그러나 하연수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게임을 진행하며 "내가 먼저 끊을 때까지 빼지 말라"고 경고를 하기도 했다.

특히 하연수는 김종국에게 과감하게 들이대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멤버들의 시선이 전원 단무지로 향했고, 멤버들은 거침없는 하연수의 모습에 경악했다.

결국 '사랑의 단무지' 게임은 김종국 하연수 팀의 승리로 돌아갔다.

런닝맨 하연수 김종국을 방송으로 접한 네티즌들은 "하연수 김종국, 하연수 색다른 모습", "하연수 김종국, 정말 적극적이더라", "하연수 김종국, 김종국도 놀라던데", "하연수 김종국, 단무지 키스 깜짝 놀랐어", "하연수 김종국, 하연수 이런 캐릭터였구나", "하연수 김종국, 런닝맨 재미있었어", "하연수 김종국, 하연수 반전 매력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