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농협홍삼 한삼인, 브라질월드컵 맞이 이벤트 실시

by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안종일)은 2일부터 22일까지 '한삼인 홍삼먹고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홍삼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 브라질월드컵을 맞아 한삼인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축구 국가대표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고, 새벽에 진행되는 경기로 인해 밤새워 응원에 참여할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농협홍삼 한삼인은 70ml 30포로 구성된 정가 130,000원 상당의 '백연홍'을 117,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백연홍은 갱년기 중년여성의 건강에 좋은 백수오가 첨가되어 있는 더블기능성 홍삼 제품으로, 피로개선 효과가 있어 열띤 응원에도 지치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음용하기 적합한 '더 정직한 홍삼수(秀)' 50ml 30포 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인 144,000원(정가 160,000원)에 판매한다. 파우치 형태로 커팅 시 가위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휴대하기 좋고 야외 응원에도 적합하다.

농협홍삼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온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한다"며, "홍삼 판매 비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국내 인삼농가 매출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삼인 홍삼 제품은 전국 한삼인 가맹점과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