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에서 시작되어 미국을 대표하는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디타(DITA). 빈티지한 프레임 위에 세련된 표현력과 현대적인 소재 및 스타일을 통해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디타는 루이비통같은 명품 브랜드 조차 디타 제품들을 모티브로 삼아 제품을 출시할 정도로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미란다 커, 리 한나, 힐러리 더프 등 유명 해외 연예인과 국내에서는 유노 윤호, 황정음, 빅뱅의 태양, 김현중 등이 즐겨 쓰면서 명품 안경 브랜드로서의 이미지가 각인되어 있다.
국내에서도 많은 매니아 층이 확보되어 있어 해외에 나갈 때 꼭 한번 둘러보고 오는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그동안 몇몇 명품 안경점에서만 드물게 디타 브랜드 제품을 찾을 수 있었고 또한 찾더라도 다양한 제품을 폭 넓게 구하기는 힘들어 디타 안경테나 선글라스를 원하는 사람들은 착용해보지도 못하고 해외 직구 싸이트를 통해 구할 수 밖에 없던 것이 현실이다.
종로 종각역 그랑서울 아케이드와 청담동에 위치한 '아이반 안경'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디타 아이웨어를 보유, 디타 브랜드 아이템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었던 안경 및 선그라스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어 디타 브랜드 매니아들에게 유명한 장소이다.
최근 가장 핫한 제품은 역시 디타 뱅갈 시리즈와 크리에이터 시리즈이다.
이 중 고전 할리우드 배우로부터 영감을 얻은 디타 뱅갈 시리즈는 프레임 상단을 장식한 금속 디테일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한다. 블루와 핑크, 블랙, 베이지 컬러로 선보이며 컬러에 따라 각기 다른 개성을 확인할 수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이 이외에도 크롬하츠(CHROMEHEARTS), 톰브라운(THOM BROWNE) 등 다양한 명품 안경 및 썬글라스를 자사 수입원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문의: 아이반 안경 (청담 02-512-2225)
(종로 02-2158-7929)
봄 안경원 (분당 031-781-6006)
세컨페이스 (부산 051-516-8843)
사랑나눔 (부산 051-243-7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