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몽준 박원순 성대모사, 몸까지 들썩이며 박원순 따라 하기 '불쾌'

by

'정몽준 박원순 성대모사'

정몽준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가 박원순 새정치민주연합 서울시장 후보의 성대모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28일 6·4 서울시장 선거의 마지막 공식 TV토론회에서 정몽준 새누리당 후보와 박원순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는 상대방의 태도까지 지적하며 설전을 벌였다.

이날 정몽준 후보는 본인 주도권 토론 시간이 주어지자 "박원순 후보는 질문에 답변을 안 한다. 이럴 때는 길게 답변하지 마시고 '네, 아니오'로 답변을 요청할 수 밖에 없다"면서 "감사원의 보고서가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시느냐? '네, 아니오'로 대답을 해달라"고 압박했다.

정몽준 후보는 특히 몸을 들썩이며 "이 방송은 여러 방송사가 생중계를 하는 중인데, 우리 다같이…"라며 박원순 후보가 지난 토론회에서 말한 대목을 흉내내 성대모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원순 후보는 불쾌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정몽준 박원순 성대모사 모습을 본 네티즌은 "정몽준 박원순 성대모사, 지나친 부분이 있었다", "정몽준 박원순 성대모사, 표정이 일그러졌다", "정몽준 박원순 성대모사, 서울시장 후보 토론회 치열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