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블로그 개설'
가수 이효리가 닉네임 '소길댁'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개설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블로그를 개설한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유럽 신혼여행 중 찍은 사진, 일상 사진 등을 짧은 글과 함께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프로필에는 '효리네 집으로 놀러와'라는 친근한 문구를 남겼다.
이효리는 블로그에 이상순이 유학했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오빤 그곳에서 서울보다 더 많이 말하고 많이 웃고 또 많이 먹었다"며 따뜻한 애정이 담긴 글을 남기기도 했다.
또 서로의 모습을 찍어준 두 사람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이효리는 제주도의 소소한 일상도 공개했다. 직접 딴 고사리를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하고, 제주도 집 뒷마당에서 직접 커피 로스팅 중인 이상순의 모습 등을 사진에 담기도 했다.
또한 빵, 사과, 계란, 렌틸콩으로 직접 만든 아침 밥상 사진을 올린 이효리는 간단한 렌틸콩 요리 레시피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개설, 사진이 다 너무 예쁘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소길댁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이효리 블로그 개설, 이상순하고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이효리 블로그 개설, 제주도 일상이 정말 행복한 것 같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진짜 인생 멋지게 사네", "이효리 블로그 개설, 화보 찍는 줄 알았다", "이효리 블로그 개설, 너무 부러운 부부"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