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효진 측 "이진욱 열애? 본인에게 확인 중"

by

공효진 측 "이진욱 열애? 본인에게 확인 중"

배우 공효진(34)과 이진욱(33)이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29일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열애 사실을 배우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며 "자세한 사항이 파악되면 공식적으로 내용을 전하겠다"고 말을 아꼈다.

이날 오전 스포츠서울닷컴은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점을 가진 공효진과 이진욱이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포착된 사진에 따르면 공효진과 이진욱은 주로 심야에 올빼미 데이트를 즐겼으며, 카페 데이트 후 서로를 배려해 따로 걷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편안한 데이트 패션을 선보인 두 사람은 주로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차에서 내릴 때에도 공효진은 모자를 쓰고 손으로 입을 가리는 등 주위를 살피며 항상 조심스럽게 행동하기도 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 번째 이야기'로 데뷔한 공효진은 KBS '상두야 학교가자', MBC '파스타', SBS '주군의 태양', 영화 '가족의 탄생', '미쓰 홍당무'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다.

또 이진욱은 2003년 모델로 데뷔 후 MBC '에어시티',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 출연했으며, tvN로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공효진과 이진욱은 현재 각각 차기작으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tvN 사극 드라마 '삼총사'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공효진과 이진욱의 열애 보도에 "공효진 이진욱 열애중이라고요?", "공효진 이진욱 어떻게 알게 됐을까요?", "이진욱, 최지우 이어 공효진 그에게 묘한 매력이 있나봅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