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수원 연극영화과 출신 "모교 밝히면 안 좋아할 듯" 어디?

by

장수원 연극영화과 출신

제이워크 장수원이 연극영화과 출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장수원, 다비치 강민경, 애프터스쿨 리지, 배우 박동빈이 출연한 '연기의 신'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장수원은 과거 KBS 2TV '사랑과 전쟁'에 출연해 '발연기' '로봇연기' 논란을 일으켰던 것을 언급했다. 그는 "그 당시에는 좀 짜증도 났고 힘든 부분도 있었는데 그게 회자 되면서 얘기하다 보니까 지금은 즐겁다니까 괜찮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MC들이 출신 학교에 관해 묻자 "밝히지 않겠다. 연극영화과는 맞는데 대학교를 밝히면 모교에서 안 좋아할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윤종신은 "장수원의 선생님이 사표 내셨다고 하더라. 요즘 장수원의 연기 선생님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한 뒤 영화 속 로봇 캐릭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수원 연극영화과 출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수원 연극영화과 출신이었구나", "장수원 연극영화과 출신, 밝히기 꺼려하다니", "장수원 연극영화과 출신, 모교 이름은 공개 못했네", "장수원 연극영화과 출신, 의외인데", "장수원 연극영화과 출신, 공부 잘 안한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수원은 경희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