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새 커플로 합류했다.
28일 MBC에 따르면 홍종현과 유라는 이날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한다.
제작 관계자는 "두 사람이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만났다. 여자를 돌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는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홍종현과 유라는 남궁민과 홍진영, 우영과 박세영 커플과 함께 '우결4'를 이끌어가게 됐다. 홍종현과 유라의 가상 결혼 생활은 오는 6월 7일부터 방송된다.
이에 홍종현 유라 '우결4'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종현 유라 '우결4' 2살 나이차이 딱 좋아", "홍종현 유라 '우결4' 합류, 신선한 느낌이야", "홍종현 유라, '우결4' 비주얼 커플 대박", "홍종현 유라 '우결4' 합류, 어떤 부부 될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08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홍종현은 SBS플러스 '여자만화 구두'를 비롯해 KBS 2TV '정글피쉬', tvN '연애조작단:시라노' 등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다. 현재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MC로 출연 중이다. 유라는 걸그룹 '걸스데이'로 2010년 데뷔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