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혜교 강동원 파리 직찍, 뒤태만 봐도 송혜교 강동원…소속사 "화보 촬영"

by

강동원 송혜교 파리

배우 강동원과 송혜교의 파리 목격담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강동원과 송혜교가 함께 파리를 여행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열애설이 확산되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20일 한 중국팬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동원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남, 녀의 뒷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평소 강동원과 송혜교의 소장품과 일치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사진에 인물들의 뒷 모습만 담겼지만, 착용한 의상 등으로 판단할 때 강동원과 송혜교일 가능성이 크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두 사람은 살색과 남색의 줄무늬 상의를 나란히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동원 송혜교 파리 목격담과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UAA 측은 "두 사람은 화보 촬영으로 파리에 방문했으며 스태프들이 동반했다"고 밝혔다.

한편 강동원과 송혜교는 최근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감독 이재용, 제작 영화사집) 촬영을 마쳤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젊은 남녀와 이들보다 빠르게 늙어 80세의 몸으로 살아가는 17세 아들의 이야기를 가슴 뭉클하게 그린 작품.

강동원 송혜교 파리 목격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동원 송혜교 파리, 두 사람 여행간게 아니었구나", "강동원 송혜교 파리, 화보 촬영 갔던거구나", "강동원 송혜교 파리, 여자 뒷모습 정말 송혜교같아", "강동원 송혜교 파리, 다리 보니까 딱 강동원이네", "강동원 송혜교 파리간거 맞긴 맞구나", "강동원 송혜교 파리, 두 사람 화보 기대되네", "강동원 송혜교 파리가서 찍은 화보 얼른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