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파리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의 파리 목격담이 화제인 가운데 해당 직찍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강동원과 송혜교가 함께 파리를 여행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열애설이 확산되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20일 중국팬으로 추정되는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 계정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사진 속 인물이 뒷모습이지만, 이들의 평소 소장품과 일치한다는 것을 증거로 송혜교와 강동원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줄무늬 니트를 나란히 걸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동원 송혜교 파리 목격담과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UAA 측은 "두 사람은 화보 촬영으로 파리에 방문했으며 스태프들이 동반했다"고 밝혔다.
한편 강동원과 송혜교는 최근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감독 이재용, 제작 영화사집) 촬영을 마쳤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젊은 남녀와 이들보다 빠르게 늙어 80세의 몸으로 살아가는 17세 아들의 이야기를 가슴 뭉클하게 그린 작품.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파리 목격담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파리 간건 화보 촬영차 간건가",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파리 목격담 정말 대박",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파리, 스태프들도 있긴 있네",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파리, 같이 영화 찍더니 열애설 났네",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파리, 커플룩은 의심스럽기도",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송혜교 파리 커플룩도 화보 촬영 일환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