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일우, 인도네시아 뜨겁게 달구며 한류배우 위엄 입증!

by

배우 정일우가 인도네시아 등장과 동시에 현장을 찾은 이들로 가득해 한류스타의 위엄을 입증시켰다.

지닌 27일 정일우는 광고 행사차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방문했다. 행사가 진행된 자카르타 대형쇼핑몰 <Tamananggrek>에는 그의 모습을 한번이라도 보고 싶어 현장을 찾은 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예상보다 너무 많은 인파에 어린 팬들의 안전을 확보로 행사가 지연되었지만 정일우가 팬들을 위하는 따듯한 마음이 전해져 모두가 한 마음으로 박수 갈채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인도네시아에서 정일우의 인기는 그의 데뷔작 '거침없이 하이킥'을 시작으로 '49일', '꽃미남 라면가게', '해를 품은 달' 등 다양한 작품에서 그가 선보인 팔색조 매력이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으며, 얼마 전 방영된 '황금무지개' 또한 방송을 앞두고 있어 인기고공행진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인도네시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정일우는 올 7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 남자주인공 '이린' 역의 캐스팅이 확정된 상태이며 '해를 품은 달' 이후 2년 만의 사극 컴백으로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