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게임사 KOG, 실무 경험 할 수 있는 인턴십 모집

by

게임 개발사 KOG는 6월 2일부터 실무 경험을 통해 업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KOG GROW의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OG GROW는 실무 프로젝트를 1대1 멘토링을 통해 업무 역량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KOG의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특히 KOG 자체의 교육 프로그램과 실제 업무를 맡아 처리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실무를 경험할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에도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 준다.

이미 5년째 진행되고 있는 KOG 인턴 프로그램은 일반 업무 수행능력 향상 뿐만 아니라, 강의 형태의 인성 교육 및 세미나, 사내대학 참여를 통해 개인 성장의 기회도 제공한다. 또 인턴들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1대1 멘토링을 통한 코칭과 피드백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KOG 임창광 경영관리팀장은 "KOG GROW를 통해 인턴들은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고 이를 통해 취업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 게임 기획, 그래픽디자인(2D-3D 배경, 캐릭터/애니메이션), 마케팅을 포함한 4개 부문이다. 모집 기간은 6월 2일부터 13일 오후 2시까지이며, KOG홈페이지(www.kog.co.kr)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IT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어학점수, 학점, 각종 자격기준에 제한이 없다. KOG GROW에 선발된 합격자들은 6월 말부터 8월까지 약 8주간 현업에 배치돼 인턴십 과정을 수행하게 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