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정인 '사람냄새'
가수 정인과 리쌍 개리의 듀엣곡 '사람냄새'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인과 개리의 듀엣곡 '사람냄새'가 공개됐다.
'사람냄새'는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팀인 이단옆차기와 정인이 함께 달콤한 멜로디를 만들고, 그에 어울리는 따뜻함이 묻어나는 개리의 가사가 덧붙여져 누구나 편하게 듣고 공감할 수 있는 밝고 경쾌한 어쿠스틱 알앤비 힙합곡.
특히 각박한 세상 속 사람냄새가 그리워지는 현실 속에서 물질적 풍요보다 자신의 삶을 즐길 줄 아는 사람냄새 나는 우리들의 지극히 평범하고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을 표현했다.
'사람냄새'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지니, 벅스, 올레뮤직, 싸이월드 뮤직 등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로 진입했다. 또한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랭크돼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개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합니다. 우리 정인이 많이 사랑해 주셔요. 꾸벅"이라고 남기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개리 정인 '사람냄새' 노래 너무 좋다", "개리 정인 '사람냄새' 가사까지 마음에 쏙 든다", "개리 정인 '사람냄새' 역시 둘의 조합은 최고", "개리 정인 '사람냄새' 목소리 진짜 잘 어울린다", "개리 정인 '사람냄새' 무한 반복 중"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