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유일의 골프장 콘서트인 그린콘서트를 후원하며, 자선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나눔 창고 대방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0년부터 14년 동안 꾸준히 열리고 있는 그린콘서트는 파주의 서원밸리 골프장이 주최하고 캘러웨이골프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자선 무료 콘서트이다. 올해는 5월 31일 토요일 푸른 잔디가 끝없이 펼쳐져 있는 서원밸리 골프장의 그린 위에서 1부 자선바자회 및 골프 체험 이벤트와 2부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 캘러웨이골프는 '사랑나눔 창고 대방출' 행사를 위해 역대 가장 많은 물량과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캘러웨이골프의 드라이버, 아이언, 웨지, 퍼터 등 모든 클럽류와 볼, 모자, 장갑, 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자와 양피 장갑의 경우에는 일괄적으로 1만원에 판매 될 예정인데, 골프 클럽이나 액세서리의 일부 인기 품목은 조기에 판매가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사랑나눔 창고 대방출' 행사 외에도 캘러웨이 드라이버 콘테스트를 비롯한 패밀리 퍼트 대회, 어프로치 경연 대회, 캘러웨이 보물찾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