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그룹 인피니트의 신곡 '라스트 로미오'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21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인피니트 정규 2집 앨범 '시즌2'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는 오후 1시 차트 기준으로 멜론 5위, 엠넷 2위, 네이버뮤직 3위, 다음뮤직 2위, 지니 2위 등 차트 상위권으로 진입했다.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의 음악이 화려하게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멜로디가 음악을 관통하며 귀를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비주얼 디렉터 룸펜스가 연출한 '라스트 로미오' 뮤직비디오는 대규모 물량 투입과 초대형 특수 효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비한 분위기 속에 느껴지는 애절한 사랑과 인피니트 특유의 칼군무와 강렬한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스트 로미오'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스트를 담은 곡이다.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다이내믹함과 애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비주얼 대박",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드디어 나오는구나",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진짜 최고다",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대박나자"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19일 일본, 20일 대만에 이어 오늘 오후 8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아시아를 잇는 3일간의 초대형 쇼케이스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