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가수 백지영이 신곡 '여전히 뜨겁게'의 스페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오전 백지영은 SNS 커넥미를 통해 오는 26일 발표를 앞둔 신곡 '여전히 뜨겁게'의 스페셜 프리뷰를 단독 공개했다.
'여전히 뜨겁게' 스페셜 프리뷰 영상에서 백지영은 애틋한 눈빛으로 마치 사랑하는 사람을 바라보며 노래를 부르는 듯 한 옆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피아노 반주만으로 시작되는 도입부는 마치 백지영이 바로 옆에서 직접 불러주는 듯 감정이 전달되고, '끝없이 사랑할래요'라고 흐르는 엔딩부분은 한층 더 짙어진 백지영의 보이스가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백지영은 약 1년 4개월 만인 26일 컴백한다.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독일의 유명 작곡가 아킴과 안드레아스가 함꼐 손을 잡고 미국 내슈빌의 유명 연주자들이 함께 참여해 보다 높은 안성도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백지영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극대화된 곡으로 평가받고 있는 신곡은 지난 19일 '여전히 뜨겁게'의 작사에 참여한 프로듀서 겸 래퍼 수호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영상에 대해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너무 짧아 아쉬워",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엄청날 것 같은 예감",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백지영 목소리 어디에도 없어",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애절함이 절절",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속 모습도 궁금하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프리뷰 공개까지 어떻게 기다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23일 각 종 포털 사이트와 국내 음악 사이트에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26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함께 공개 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