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정명 열애, 12살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 '이상형 그녀 맞네!'

by

배우 천정명이 띠동갑 여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언급한 이상형과 닮은 여자친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21일 한 매체는 "천정명이 12살 연하 패션업계 종사하는 일반인 여자 친구와 1개월 째 풋풋한 사랑을 가꿔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패션업에 종사하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지인의 모임에서 우연히 만난 천정명은 참하고 배려 깊은 매력에 호감을 느꼈다. 또한 연예인인 천정명을 잘 이해해주고 챙겨주는 모습에 마음을 뺏긴 것.

이 같은 천정명 여자친구의 성품은 최근 매체들과의 인터뷰에서 밝힌 이상형과 비슷한 모습이다. 그는 "수수하고 여성스러운 친구가 좋다"라며, "제가 친구들과 만났을 때 잘 어울리면서도 예의 바르게 행동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라면 좋겠다"고 언급하기도 하고, 자신을 챙겨줄 수 있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적도 있다.

또한 '공개연애'에 대한 쿨한 반응을 보인 천정명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는 당당한 데이트와 함께 열애설에 대해 '쿨'하게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띠동갑의 연하지만 배려심이 깊고 연예계 생활을 잘 이해해주는 마음씨에 천정명이 반했다"며 "성숙한 사고와 밝은 성격이 천정명과 잘 맞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천정명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정명 열애, 이상형 그녀 만난 듯", "천정명 열애, 여자친구 염두하고 한 발언인가","천정명 열애, 띠동갑 나이차이 무색할 여자친구의 배려 대단", "천정명 열애 수수하고 소탈해 보이는 커플", "천정명 열애, 예쁜사랑 이어가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