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폴매카트니 공연취소, 바이러스성 염증으로 건강 악화 "한국 팬에 미안"

by

'폴매카트니 공연취소'

영국 전설적인 록밴드 비틀즈 멤버 폴 매카트니(72)의 첫 내한 공연이 취소됐다.

21일 폴 매카트니의 내한 공연을 주최하는 현대카드 측은 "오는 28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매카트니의 첫 한국 공연 '현대카드 슈퍼콘서트'가 무기한 연기됐다"고 밝혔다.

앞서 폴 매카트니는 바이러스성 염증으로 인해 건강이 악화하면서 일본에서 예정된 네 차례의 공연 모두를 연기한 바 있다. 일본 공연이 취소되면서 국내 공연도 진행되기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결국 폴 매카트니 측은 '절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내한 공연 일정도 취소했다. 이번 공연의 주최 및 주관사와 폴 매카트니 측은 추후 내한 공연 일정에 대해 협의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폴 매카트니는 현대카드를 통해 "오랫동안 공연을 기다려온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었기에 더욱 더 미안하다"며 "모든 한국 분들의 사랑과 건강을 걱정해 준 위로의 메시지에 감사드린다. 꼭 빠른 시일 내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한국 팬들에게 사과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폴매카트니 공연취소, 결국 이렇게 됐구나", "폴매카트니 공연취소, 정말 너무 아쉽다", "폴매카트니 공연취소, 건강이 우선이니까", "폴매카트니 공연취소, 빨리 건강해져서 다시 내한 공연 잡았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폴 매카트니 내한공연 티켓 구매자들은 티켓 구매처를 통해 예매 시 지불한 예매 수수료와 배송 수수료를 포함한 예매 비용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환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와 YES24(ticket.yes24.com) 등 티켓 구매처와 현대카드 슈퍼시리즈 블로그(www.superseries.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HyundaiCard), 트위터(@hyundaicard) 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