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그림이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김그림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밀어서 잠금해제'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고 있는 김그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사진 속 김그림은 시스루의 새하얀 롱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헤어스타일로 은은한 섹시미를 강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그림은 오버사이즈의 셔츠에 하의를 착용하지 않은 채로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볼륨감 있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김그림은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그림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와도 같은 기타와 함께 하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껏 높였다.
한편 김그림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밀어서 잠금해제'를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밀어서 잠금해제'는 애인의 핸드폰 속 세상을 궁금해 하며 집착하는 여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담은 곡으로, 많은 여성들의 공감과 이해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