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프로젝트'의 주인공 '베이비 카라' 7인이 티저 공개를 마친 가운데, 방송 일주일을 앞두고 한자리에 모였다.
DSP미디어는 21일 자정 '카라 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www.dspkara.com)를 통해 '베이비 카라' 7인이 한자리에 모인 본편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동시에 7인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본편 티저 영상에서는 첫 번째 주자였던 소진을 시작으로 시윤, 유지, 영지, 채원, 채경, 소민의 '베이비 카라' 멤버들이 순서대로 등장한다.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카라의 히트곡 '스텝(Step)'에 맞춰 절도 있는 군무와 개별 댄스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베이비카라'는 이날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 반전을 선보인다. '카라로 다시 태어나는 꿈의 도전'이라는 문구와 함께 7인의 멤버들이 개성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캐주얼 룩부터 스포티 룩까지 소화하며 소녀다운 친근함과 귀여움 가득한 포즈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실시간 투표가 가능한 SNS '커넥미'와 모바일 메신저 '라인', 전문가들의 점수가 종합적으로 더해진다.
'카라 프로젝트'는 27일 오후 6시 MBC뮤직 채널을 통해 1회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후 7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총 6회가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