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동네 예체능' 이영표 "샤이니 민호父, 안양공고 선배" 인연 공개

by

'우리동네 예체능' 이영표 민호

'우리동네 예체능' 이영표가 샤이니 민호와의 20년 전 인연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은 '예체능' 축구팀과 이들의 축구광 친구들이 한 데 어우러져 '축구하자 친구야'로 꾸며졌다.

이날 이영표는 20년 전 민호와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그는 "민호의 아버지이신 최윤겸 감독님은 안양공고 선배다"라고 밝혔다.

이어 "어느 날 최윤겸 감독님의 호의로 집을 방문하게 됐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생생하다"며 "그 당시 민호가 놀고 있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이영표는 백성현, 이기광, 서지석, 민혁, 김흥국, 홍종현, 이정, 윤두준과 함께 레드 팀을 이뤄 이덕화가 이끄는 블루 팀과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이영표가 코치로 나선 레드 팀이 5대 2로 블루 팀을 앞서 승리를 거뒀다.

이영표는 경기가 끝난 후 MVP로 김종국과 민호를 꼽았다. 특히 이영표는 민호를 MVP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열정으로 축구를 한다. 기술도 있고 축구센스도 있다"면서 그의 축구실력을 극찬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역시 민호 유전자가 다르다", "'우리동네 예체능' 민호는 축구도 잘하고 완전 훈남",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 때문에 다시 시청률 오르겠다", "'우리동네 예체능' 역시 훈남"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