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강술래 프리미엄 가공식품 매출 증대 이유는?

by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21일 곰탕이나 육포 등 프리미엄 가공식품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보다 30%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대다수 외식업계가 고전하는 가운데 이같은 호조세를 보이게 된 주된 이유는 '안전' 때문이다.

가정의 달 선물로 유해한 성분을 뺀 안심 먹거리 선호현상이 뚜렷해졌기 때문이라는 게 강강술래의 분석이다.

'한우사골곰탕'은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인증시설에서 100% 한우로 만들어진다. 영양간식 '갈비맛 쇠고기육포'도 이물질 침입을 막기 위해 이중포장 방식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강강술래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과 전화주문을 통해 이들 제품을 30∼40% 할인 판매하는 등 소비촉진에 적극 나선 것도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고 있다.

한편, 강강술래는 5월 말까지 홈페이지 이벤트에 신청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열리는 '미켈란젤로전' 티켓을 증정한다.

유럽 문화부흥기인 르네상스를 이끌었으며 회화, 조각, 건축에서 뛰어난 업적을 남긴 미켈란젤로의 작품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여서 역시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