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젊은 여성들이 점점 하의실종패션은 물론 자신의 몸매 및 꿀피부를 과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짧은 팬츠를 입기도 하며 속이 훤히 보이는 브이넥으로 자신의 몸매를 과시한다.
이런 유행을 따라 피부과에서는 다이어트 시술 및 레이저 제모, 액취증 시술 등 노출의 계절에 대비하는 여러 시술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의 한 피부과에서는 겨드랑이, 종아리, 허벅지, 비키니라인 등의 살을 감추려 지방분해주사, 카복시, PPC 등의 시술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겨드랑이제모, 다리제모, 팔제모, 인중제모, 비키니라인제모, 음모제모 등 전신제모를 하기 위한 여성 및 남성의 예약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여름철 무더위가 예상되면서 노출에 예민한 액취증환자들은 땀샘을 파괴하는 땀샘흡입술도 받기도 한다.
피부과의 전문 시술 뿐 아니라 최근에는 가정에서 직접 피부관리를 하는 알뜰족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여름철 특수를 톡톡히 누리는 상품이 오로라IPL프리미엄 상품이다.
오로라IPL은 가정용 IPL 상품으로 피부과에서 받던 레이저시술을 가정에서 직접 받을 수 있게 나온 제품이다. 또한 오로라IPL은 가정용 IPL로 여러 가지 피부질환 치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젊은층들이 선호하고 있다.
오로라IPL은 대형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여름철 필수품인 냉마사지기(스킨쿨러)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등 여름맞이 각종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