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게임 토크콘서트 'Yes Game Talk', 23일 숭실대에서 열려

by

한국게임학회와 온게임넷이 공동 주최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Yes Game Talk : 게임, 게임인 이야기'(이하 예스게임톡)이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숭실대 한경직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전현직 게임업계 종사자를 비롯해 가수, 변호사 등 여러 직군의 사람들이 전하는 게임에 대한 솔직한 토크를 주제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게임 마니아뿐만 아니라 게임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한국게임학회 이재홍 학회장(숭실대 문예창작과 교수)를 비롯해 게임해설가 엄재경, 전직 프로게이머 홍진호, 아프리카 인기 BJ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나동현, 가수 오지은, 문화평론가 김상우, 김주복 데브캣스튜디오 부본부장, 프로그래머 이두희, 이헌욱 변호사, 라이프스타일리스트 정아름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총 10명의 강연진이 차례로 자신이 느끼는 게임의 가치와 생각을 자유롭지만 날카로운 시각으로 이야기하며, 무거운 강연보다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게임 음악, 동영상 플레이, 게임 시연 등을 선보일 계획이라 재미와 교양을 동시에 얻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게임 업계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이나 게임을 즐기는 청소년들에게도 진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를 총괄하는 온게임넷 제작팀 남윤승 팀장은 "게임에 대해 왜곡되지 않은 솔직한 모습을 전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대중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을 이야기할 것"이라 전했다.

총 7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강연 내용은 추후 온게임넷을 통해 순차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