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런닝맨', 업그레이드 초능력 '송지효 롤롤 등장' 기대감 UP

by

'런닝맨' 초능력 편이 더욱 강해졌다.

18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돌아가고 싶은 그때 그 시간으로 돌아가 새로운 승자를 가려내는 '시간여행'이 예고된 가운데, 이전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초능력으로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개리를 최강자로 등극하게 만들었던 분신술 능력을 송지효가 부여받게 되면서 새로운 우승자의 역사를 다시 쓰게 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송지효의 분신들로 그녀와 똑 닮은 여성 롤롤들이 등장하며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되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각기 다른 초능력을 지닌 멤버들이 초능력을 발휘하며 맹활약,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등 끝까지 박진감이 넘치는 승부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물총하나로 대 반전을 선사했던 유재석의 '유임스본드'의 귀환이 예고돼 더욱 관심을 모으게 한다.

이에 런닝맨 더욱 강력해진 초능력 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런닝맨 초능력 편, 더욱 기대된다", "런닝맨 초능력 업그레이드 얼마나 신날까", "런닝맨 업그레이드 초능력 편, 송지효 롤롤 등장 대박", "런닝맨 웃음폭탄 예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욱 강력해진 초능력 편이 공개될 SBS '런닝맨' 시간여행은 18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