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영광, 영화 '목욕의 신' 주인공 허세 役 낙점…소감은?

by

목욕의신 김영광 캐스팅

배우 김영광이 웹툰 원작 영화 '목욕의 신' 주인공 허세 역에 캐스팅됐다.

16일 '목욕의 신' 제작사 문와쳐에 따르면 김영광은 만화가 하일권의 동명 인기 웹툰이 원작인 '목욕의 신'(감독 이정섭) 주인공 허세 역 출연을 확정했다.

김영광은 현재 군 복무 중이며 오는 6월 제대 이후 하반기부터 촬영에 돌입하게 된다.

제작사 문와쳐 측은 "배우 김영광이 스스로 '목욕의 신'의 팬임을 자처할 만큼 작품에 대한 열정이 크다. 감독과 의기투합해 원작의 허세를 영화적인 캐릭터로 만들어 나가는 것에 대한 의욕이 크고, 이정섭 감독 또한 이런 김영광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88만원 세대의 고민과 꿈을 다뤄 청춘들이 공감하고 위로 받을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광은 2008년 KBS 2TV '그들이 사는 세상'을 시작으로 2009년 MBC '트리플', 2012년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 KBS 2TV '사랑비'와 '굿닥터',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영화 '차형사'와 '피 끓는 청춘' 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배우로 거듭났다.

목욕의신 김영광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목욕의신 김영광 캐스팅, 어떤 연기 보여줄지 궁금하네", "목욕의신 김영광 캐스팅, 이번 작품 통해 배우로 거듭나길", "목욕의신 김영광 캐스팅, 김영광 씨 제대 축하해요", "목욕의신 김영광 캐스팅, 목욕의 신 웹툰도 재미있는데", "목욕의신 김영광 캐스팅, 목욕의신 웹툰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목욕의 신'은 청년 백수 허세가 세계 최대의 온천 테마파크 금자탕에서 최고의 목욕관리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네이버 웹툰 조회수 1위를 기록한 원작과 '최강 로맨스',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의 기획·제작·각본을 맡았던 이정섭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은다. 내년 여름 개봉 예정.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