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MC몽-웰메이드 예당, 전속계약…‘칩거 마무리’ 4년만에 복귀

by

'MC몽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

MC몽이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을 맺고 4년 만에 컴백한다.

16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은 MC몽이 최근 웰메이드예당과 계약을 완료했으며 새 앨범 준비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MC몽의 컴백은 웰메이드예당이 100% 지분을 보유한 그룹 걸스데이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가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MC몽과 걸스데이는 한솥밥을 먹게 됐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직 MC몽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진 못했다"며 "조만간 미팅을 갖고 복귀 계획과 활동에 대해 의논을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적으로 발치를 해서 병역면제를 받았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2012년 5월 대법원이 병역병 위반 혐의에 대해 최종 무죄 판결을 내렸지만 MC몽은 활동을 재개하지 않고 자숙을 이어왔다.

MC몽 웰메이드 예당 전속계약 소식에 네티즌들은 "MC몽 웰메이드 예당 전속계약, 드디어 컴백하나?", "MC몽 웰메이드 예당 전속계약, 복귀 안했으면 좋겠다", "MC몽 웰메이드 예당 전속계약, 보기 싫은데", "MC몽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 너무 기다린 컴백", "MC몽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 빨리 나와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