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금일(15일)부터 19일(월)까지 5일 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고객 감사 특별 행사인 'Thanks Sale'을 실시한다.
유니클로 'Thanks Sale'은 유니클로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유니클로의 주요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돗자리 또는 유니클로 부채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텀블러를 행사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이 보다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유니클로의 여름철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어리즘(AIRism)'은 행사 기간 내내 큰 폭으로 할인 제공된다. 기존에 1만 2,900원에 판매되던 남성용 '에어리즘 티셔츠' 제품과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제품은 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2만 9,900원에 판매되던 여성용 '에어리즘 브라탑'은 1만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무지)' 제품은 기존 2만 9,900원에서 50% 할인된 14,900원에, 기존 29,900원에 판매되던 '하프팬츠' 제품은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 19,900원의 여성용 '치노 마이크로 쇼츠'는 14,900원에 판매되어 이번 유니클로의 'Thanks Sale'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유니클로는 이번 행사의 수익금 일부에 나눔의 뜻을 담아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꿈을 꾸는 아이들' 캠페인에 기부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지난해 6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후 정기적으로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국내 저소득층 아동 인재 양성 사업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꿈을 꾸는 아이들' 캠페인은 두 단체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장기 프로젝트로 재능은 있지만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유니클로 'Thanks Sale'에서 판매되는 모든 품목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