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전 남친 연예인 누구? 이적 "그분 촬영도 있는데…"

by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매직아이' 이효리가 '데이트 폭력' 피해자인 동시에 가해자인 사실을 고백했다.

13일 첫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 코너에서는 MC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작가와 게스트 이적, 김기방이 함께해 데이트 폭력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효리는 "나는 데이트 폭력 가해경험, 피해경험 양쪽 다 많다"고 털어 놓으며 "감옥가야 할 것 같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효리는 "휴대폰을 던지는 건 비일비재했다"며, "20대 시절 상대방이 날 거부하면 '내가 쓸모없는 사람이구나' 생각해 분노 조절이 안 됐다. 인간 이효리의 자존감은 낮은데 스타 이효리의 자존심은 세서 그 엄청난 차이가 혼란을 주고 불안과 분노를 만들어 낸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적은 "그 남자 내일 촬영 스케줄도 있고 빨리 나가야 하니까"라며 상대가 연예인임을 암시했고, 이효리는 당황하며 이적에게 따가운 눈총을 보냈다.

한편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데이트 폭력 가해자였던 경험도 충격",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자존감 낮은 이효리인 시절 있었네",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이적이 생각한 상대는 누굴까",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20대 방황많이 한 듯", "매직아이 이효리 고백 솔직한 입담 웃겼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