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직아이' 이효리 "이상순 너무 화 안내서 욕할 때 멋있다"

by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이 욕할 때 멋있다고 밝혔다.

13일 첫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MC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 작가와 게스트 이적, 김기방이 애정 폭력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애정 폭력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문소리는 "나는 운전하면서 화내는 스타일을 싫어한다. 남편 장준환은 절대 화를 안 낸다. 제일 심하게 화내는 게 '아휴, 몹쓸 사람' 이 정도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효리는 "나는 이상순이 너무 화를 안 내니까 가끔 '아이씨'라고 하면 그렇게 멋있더라. '어? 이런 면이?' 이런 생각이 든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이 밖에도 이날 이효리는 "제주도에 오래 산 자연인 커플이 있는데 서로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다. 그래서 우리도 서로 머리카락을 잘라주자고 했는데 부엌가위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상순은 싫다고 했지만 난 그 장면을 너무 해보고 싶었다"며 남편 이상순의 머리카락을 부엌가위로 자른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완전 첫 방부터 재밌었다", "'매직아이' 이효리 이상순처럼 살면 좋겠다", "'매직아이' 이효리 배성재가 살렸어요", "'매직아이' 진짜 부러운 커플"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