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변희재, 손석희 비난 "가면 벗기는 과정…언론계 어둠의 세력"

by

'변희재 손석희 앵커 비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JTBC 손석희 앵커를 비난했다.

변희재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손석희는 딱 대한민국의 언론 수준을 상징하는 인물입니다. 젊은 기자들이 무식에서 깨어나는 순간, 손석희 시대는 종말을 맞이하게 되죠. 생각보다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변희재는 손석희를 언론계 어둠의 세력으로 지칭했다. 그는 "제가 손석희의 가면을 벗겨 거짓과 위선을 드러내려 여러번 부딪히고 그게 기사화되는 과정에서 손석희 등 언론계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눈과 귀가 가려졌던 젊은 기자들이 조금씩 세상의 빛을 보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 팍 터져나올 거에요"라고 말했다.

한편 손석희 앵커는 지난 12일 방송된 JTBC '뉴스9'에서 새누리당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와 인터뷰를 나눴다. 이날 손석희 앵커는 정몽준 후보의 부인 김영명 씨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한 것과 관련해 어떻게 대처할 생각인지 등에 대해 질문했다. 이 과정에서 정몽준 후보는 손석희 앵커를 '손사장님'이라고 호칭해 눈길을 끌었다.

변희재 손석희 독설에 네티즌들은 "변희재 손석희 향한 발언 지나치다", "변희재 손석희 겨냥해 언론계 어둠의 세력이라니", "변희재 손석희에 할 말 있으면 JTBC '뉴스9'에 직접 출연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