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박희본
'닥터이방인' 배우 박희본이 깜짝 등장해 키스신을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SBS '닥터이방인' 3회에서는 박훈(이종석 분)이 명우병원에서 첫사랑 송재희(진세연 분)와 닮은 사람을 봤다는 이창이(보라 분)의 이야기를 듣고 찾아다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훈은 이창이의 이야기에 명우병원을 다시 찾아 송재희를 찾았다. 약제실에 송재희가 있다는 말을 듣고 달려간 그는 '송재희'라고 이름이 적힌 의사가운을 입은 사람을 발견했다.
약제실 구석에서 남녀가 키스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 박훈은 천천히 다가갔지만, 자신의 첫사랑과 이름이 같을 뿐 다른 사람인 것을 확인하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이 때 약제실 구석에서 키스를 하고 있는 남녀는 김치규(이재원 분)와 송재희(박희본 분)으로 특히 박희본의 깜짝 등장에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극했다.
갑자기 들이닥친 박훈에게 까칠하면서도 도도한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희본은 13일 방송되는 4회에서도 등장해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닥터이방인' 박희본 깜짝 출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박희본, 카메오인가요?", "닥터이방인 박희본, 어떻게 출연 한 걸까?", "닥터이방인 박희본,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닥터이방인 박희본, 오랜만에 만나 반가워", "닥터이방인 박희본 키스신으로 등장해 깜짝"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