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원조 모태 베이글녀' 전효성이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2일 정오 전효성은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시크릿의 리더가 아닌 특별한 존재감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첫 솔로앨범 'TOP SECRET' 음원과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공개된 전효성의 타이틀곡 '굿나잇키스(Good-night Kiss)' 뮤직비오에는 드레스를 입는 청순한 매력부터 짧은 핫팬츠와 짙은 화장을 한 섹시한 모습을 담아내며 '원조 베이글녀'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전효성은 쩍벌춤과 농염한 웨이브 댄스 등을 선보이는 화려한 댄스가 아찔하면서도 과감한 매력을 발산해 남성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또한 실루엣으로 아찔한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장면은 매혹적으로 느껴진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 '굿나잇키스' 뮤직비디오에 대해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미와 한 떨기 꽃 같은 전효성의 고혹적인 매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며 "순수와 섹시를 오가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총 열한벌의 의상을 선보여 보는 재미와 함께 최근 처용을 통해 신흥 '연기돌'로 떠오른 전효성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에 대해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대체불가능한 섹시미",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관능적인 매력에 빠져든다",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과감한 퍼포먼스로 시선압도",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이전보다 매력이 더해가는 듯",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다른 멤버들은 어디에?"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전효성은 서울 삼성동 뱅가드클럽에서는 첫 싱글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