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가상 부부 합류 "박준금, 연하 지상렬 찍었다"

by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가상 부부 합류

'님과 함께' 배우 박준금과 개그맨 지상렬이 가상 부부로 재혼 생활을 시작한다.

12일 JTBC는 "지상렬과 박준금이 최근 '님과 함께'에 합류해 돌싱녀-노총각의 새로운 조합으로 재혼 생활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님과 함께' 제작진은 "박준금과 지상렬은 요즘 재혼 트렌드인 연상 돌싱녀-연하 노총각 커플 대상에 선정돼 합류하게 돼 첫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특히 "두 사람의 만남이 이루어지게 된 특별한 계기는 이혼 경험이 있는 박준금이 본인의 재혼 상대로 8살 연하인 노총각 지상렬을 직접 지목하게 된 것이다"라고 전했다.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가상 부부 합류에 네티즌들은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8살 연하 신랑 재미있겠다",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오늘 방송 시작이네",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지상렬 때문에 재미있을 듯",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코믹 커플 될 듯", "'님과 함께' 박준금-지상렬, 둘이 은근히 케미 돋는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님과 함께'는 결혼 경험이 있는 중견 스타들이 가상 재혼을 통해 황혼의 부부애와 재결합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프로그램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