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 멤버 시우민이 모카빵 먹방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9일 첫 방송된 Mnet '뜨거운 순간 XOXO EXO'에서는 엑소의 활동 모습과 함께 컴백 준비 과정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엑소의 신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촬영장에서 멤버 크리스는 직접 카메라를 들고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마침 모카빵 삼매경에 빠진 시우민은 "맛있다"를 연신 외치며 흡입했다.
이에 크리스는 "이번에 살 뺄 생각 없나 이제?"라고 물었고, 시우민은 "배고파요. 뮤비 찍으려면 많이 먹어야 돼"라며 아랑곳없이 모카빵 먹기에 집중했다.
이 모습을 지켜 본 크리스는 "모카방(?) 모카방이 대세래"라며 어설픈 말투로 이야기하자 신우민은 "그건 아니고"라며 단칼에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뜨거운 순간 xoxo exo 시우민 먹방을 접한 네티즌들은 "뜨거운 순간 xoxo exo 시우민 먹방보니 모카빵 먹고싶어", "뜨거운 순간 xoxo exo 시우민 빵 CF 찍는 줄", "뜨거운 순간 xoxo exo 시우민 먹는 모습도 사랑스러워", "뜨거운 순간 xoxo exo 시우민, 다이어트 안해도 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최고 시청률을 보인 순간은 엑소의 컴백쇼에서 신곡 '중독' 무대를 공개한 장면으로 1.5%를 기록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