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인 주지훈 열애, 공연장 데이트 포착 '커플모자 연인 분위기 물씬'

by

가인 주지훈 열애

8년지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배우 주지훈의 공연장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9일 한 매체는 "새해 벽두 '19금 연기'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가인과 주지훈이 실제 연인 사이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공개된 가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곡 'Fxxk U'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후 서로 호감을 갖게 됐다.

가인과 주지훈은 지난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싱어송라이터 존 메이어 내한공연장에서 포착됐다. 주위의 시선을 의식해 가인은 멤버 제아와, 주지훈은 지인과 동행해 함께 공연을 즐겼지만 두 사람은 커플모자로 연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체에 따르면, 가인과 주지훈의 공통분모는 음악으로 두 사람의 공연장 데이트는 음악을 함께 즐기는 달콤한 데이트였다. 공연 시작 전까지 조심스럽게 주변을 의식한 행동을 보이더니 공연 시작 후에는 맥주를 마시며 음악을 즐겼다.

공연 직후 일행들과 함께 한 대의 차량으로 이동해 인근 샤브샤브 식당으로 자리를 옮긴 두 사람은 약 1시간 여 식사를 마치고 시간 차를 두고 식당을 빠져나왔다.

이에 가인 주지훈 열애 현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인 주지훈 열애, 공연장 데이트 로맨틱해", "가인 주지훈 열애, 공연장 데이트 사랑은 숨길 수 없어", "주지훈 열애, 가인과 커플모자 아이템 센스", "가인 주지훈 열애, 너무 잘 어울려요", "가인 주지훈 열애, 음악으로 더욱 가까워진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양 측 소속사는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한 지 한 달 정도 됐다. 아직은 서로 이성으로서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