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가인 주지훈 열애, '19금 스킨십' 뮤직비디오 '실제로 얼마나?'

by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연인으로 발전하게 만든 뮤직비디오 'Fxxk U'에 대한 관심이 높다.

9일 한 매체는 "'19금 연기'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가인과 주지훈이 실제 연인 사이로 확인됐다"고 보도하며, 지난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싱어송라이터 존 메이어 내한 공연장에서 커플 모자를 쓴 두 사람이 지인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낸 사실을 전했다.

주지훈과 가인은 8년 전 신인 시절 지인들과 어울리다 우연히 알게 돼 연예계 동료로 인연을 이어왔다. 이를 계기로 주지훈은 배우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의리를 과시하며 가인을 도왔고, 결국 두 사람의 맺어 준 작품이 되었다.

뮤직비디오 'Fxxk U'는 가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주지훈과 가인은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농도 짙은 연인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키스신과 백허그, 상의를 탈의한 샤워신 등 섹슈얼한 매력을 과시한 가인은 주지훈과 함께 위태로운 남녀의 거침없는 사랑을 담아냈다.

실제로 뮤직비디오 촬영 후 한 층 가까워 졌다는 이야기에 두 사람이 보인 연기가 실제 감정을 바탕으로 한 것임을 확인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가인 주지훈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인 주지훈 열애, 뮤비 속 두 사람 이미 그런 관계?", "가인 주지훈 열애, 이 정도 수위 안 사귈 수 없다", "가인 주지훈 열애, 뮤비찍다 감정 싹 트네", "가인 주지훈 열애 이렇게 섹시한 커플 또 없을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