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애고시' 차유람, 모태 솔로 고백 "키스경험 無, 어떤 포즈도 좋아"

by

'연애고시' 차유람

'당구 여신' 차유람이 모태 솔로임을 고백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연애고시:연애조난자 구출프로젝트'에는 여자 출연자 차유람, 공서영, 레이나, 유예빈, 조서하와 남자 출연자 손호준, 한정수, 이지훈, 정기고, 장동민, 김동현이 출연했다.

이날 차유람은 "중학교 2학년 때 자퇴했다. 당시 학교에서 당구를 인정을 많이 못 해줘 스스로 상처를 받고 당구에 매진해야겠다는 생각으로 그만뒀다"고 설명했다. 그는 "어렸을 때 당구를 위해 학교를 일찍 그만둔 탓에 주변에 남자가 없었다"며 모태 솔로인 이유를 밝혔다.

또 차유람은 "키스경험도 없다"며 "썸은 있었지만 실제로 사귄 적은 없다"고 털어놨다. 이어 원하는 키스포즈에 대해 "다 좋다"며 쿨한 대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 밖에도 차유람은 이상형으로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딸 사랑이와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는데 반전 있는 모습에 매력을 느낀다. 장동민에게도 반전이 있을 것 같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많은 네티즌들은 "'연애고시' 차유람 진짜 제일 예쁘더라", "'연애고시' 차유람, 모태 솔로라니 정말 믿을 수 없다", "'연애고시' 차유람, 날 가져요", "'연애고시' 차유람, 너무 눈이 높은 걸 꺼야", "'연애고시' 차유람, 당연히 남친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아무도 접근 안 했나", "'연애고시' 차유람, 정말 여신이라는 말이 잘 어울림", "'연애고시' 차유람, 배우같은 얼굴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고시'는 연애에 매번 실패하는, 연애가 너무 어려운 연애조난자들을 위한 솔로탈출 프로젝트로, 비주얼과 스펙을 모두 갖췄지만 반쪽을 찾지 못해 오랜 시간 솔로로 지내고 있는 사람들이 연애고시생이 돼 연애고시에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