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휘성, 2차 티저 공개. 보일듯 말듯한 미소 눈길

by

지난 8일,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2년 7개월만의 컴백을 알린 휘성이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휘성은 9일 소속사 트위터를 통해 "Come Back D-3! 휘성 'Night and Day' 2차 티저 이미지 <Day>공개!"라며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날 공개 된 휘성의 2차 티저 이미지 'Day(데이)'에는 보일 듯 말듯한 미소를 머금은 채 입술을 만지고 있는 휘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휘성의 2차 티저이미지 'Day(데이)'버전은 앞서 공개 된 'Night(나이트)' 버전의 무게감이 느껴지는 모습과는 다소 상반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새 음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팬들은 "두근두근.. 보는 순간 숨이 멎을 것 같았다" "남자향기가 물씬~ 어떤 음악일지, 무대는 어떨지 궁금해요" "최고중의 최고! 그저 멋지다는 말밖에" "빨리 컴백했으면 좋겠다. 하루가 너무 길게 느껴질 정도"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오는 12일 발매를 앞둔 휘성의 'The Best Man(더 베스트 맨)'은 타이틀곡 'Night and Day(나잇 앤 데이)'를 비롯해 'Best Man(베스트 맨)', '노래가 좋아'', '네 옆에 누워', '너라는 명작', '모르고 싶다', '돈 벌어야 돼' 등 총 7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편안해진 휘성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음반이다.

한편 휘성의 미니앨범 'The Best Man'은 오는 12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14일 발매될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