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스마트폰 보안 캠페인'을 진행한다.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폰 보안 진단 테스트'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보안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스마트폰 보안 진단 테스트는 10개의 설문 문항 점검을 통해 내 스마트폰이 보안에 취약한 부분이 있는지를 4단계(안전-주의-경고-위험) 진단 결과로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마트폰 보안 진단 테스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체험 이벤트의 경우 앱 설치 이후 계정 등록, 앱 사용 후기 작성, 가족을 추가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 예매권, 기프트콘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을 증정한다. 또 14일까지 체험단 모집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패밀리가드' 3개월 무료 이용권도 증정한다.
'패밀리가드'는 본인의 스마트폰에 설치한 원격관리 앱과 가족 구성원들의 스마트폰에 설치한 원격접속 앱이 연결돼 실시간으로 악성코드를 감시 및 치료가 가능 한 보안 서비스 앱이다. 지난달 업데이트를 통해 신종 스미싱 푸쉬 알림 기능, 카카오톡 시작하기 계정 옵션이 추가 되는 등 보안 대응이 한층 강화되고 사용자 편의성이 개선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패밀리가드'는 구글플레이(bit.ly/1aNKVYM)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공식블로그(blog.naver.com/family_guard)를 통해 다양한 보안 캠페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