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순간 엑소' 9일 첫 방송
세월호 참사로 인해 3주간 결방했던 Mnet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엑소'의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7일 Mnet 측은 "엑소 리얼리티 프로그램 '뜨거운 순간 엑소'가 오는 9일 첫 방송 된다"고 공지했다.
앞서 사전에 공개된 프로그램 티저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한국은 물론 태국·인도네시아·일본·필리핀·미국 등 전 세계 네티즌이 엑소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소식에 기대하고 있다.
'뜨거운 순간 엑소'의 본 방송에서는 엑소의 컴백쇼 준비 과정과 무대 뒷이야기, 신곡 '중독'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내용을 방송한다. 무대 밖에서의 엑소는 물론, 밀착 동행 취재를 통해 해외 활동에서의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뜨거운 순간 엑소'의 제작진은 "2014년 대한민국에서 제일 바쁜 아이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엑소의 컴백 스토리와 글로벌한 활동 모습이 모두 공개될 것이다"며 "더욱 왕성한 활약상으로 세계의 모든 시선이 엑소에게 집중되는 그 뜨거운 순간을 Mnet '뜨거운 순간 엑소'가 시작부터 함께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뜨거운 순간 엑소' 첫 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뜨거운 순간 엑소' 첫 방송, 드디어 방송이네", "'뜨거운 순간 엑소' 첫 방송
, 완전 오래 기다렸다", "'뜨거운 순간 엑소' 첫 방송, 세월호 참사에 결방됐었구나", "'뜨거운 순간 엑소' 첫 방송, 무조건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