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
미디어워치 대표 변희재가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이하 일베) 특집편 출연을 거절한 이유를 밝혔다.
4일 변희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SBS 일베 편에서 저에게 출연요청을 했는데 제가 거절했다고 방송했나 보군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변희재 대표는 거절 이유로 "첫째 저는 1월부터 방송출연을 100% 중단한 상태입니다. 둘째 그간 SBS 그것이 알고 싶다팀의 거짓조작 전과 탓입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일베와 행게이 어디에나 있고, 아무데도 없다' 편을 통해 '일간베스트'의 실체에 대해 심층 취재했다.
일베는 2011년 탄생한 극우성향의 커뮤니티로 5ㆍ18 광주 민주화운동과 과도한 여성비하로 논란을 빚어왔다.
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에 네티즌들은 "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 역시 변희재", "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 안 빠지는 변희재", "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 변희재 역시 대단해", "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 변희재 그냥 티비 나오지 마", "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 변희재 이제 지겹다", "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 또 너냐", "변희재 일간베스트 출연 거절, 그만 좀 합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