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은지 "AOA 민아랑 동창…학교 얼짱"…학창시절 사진 봤더니 "얼짱 맞네"

by

'정은지 AOA 민아 동창'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AOA 민아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이 새삼 화제다.

정은지는 3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 "AOA 민아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민아는 "부산 출신"이라고 밝히며 정은지와의 친분을 밝혔다. 이에 정은지는 "(AOA 민아와)중학교 동창이다. 민아가 학창시절 얼굴 예쁜 것으로 유명했다"고 소개했다.

민아 역시 "정은지는 당시 학교에서 노래 잘하는 친구라고 소문이 나 알고 있었다. 그런데 거기에 연기까지 잘 할 줄 몰랐다"고 서로를 칭찬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정은지는 민아와의 첫 만남에 대해 "예전 '아이돌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에서 처음 봤는데 학교에서 봤던 얼굴이 촬영장에 있길래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학창시절 사진을 게재하며 관심을 보였다.

네티즌이 공개한 두 사람의 학창시절 사진은 얼짱답게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은지 AOA 민아 동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은지 AOA 민아 동창, 학창시절 사진 보니 얼짱 맞네", "정은지 AOA 민아 동창, 둘 다 진짜 예쁘네", "정은지 AOA 민아 동창, 중학교 동창이라는 사실 신기해", "정은지 AOA 민아 동창, 민아 정말 예쁘다", "정은지 AOA 민아 동창, 정은지는 노래 정말 잘 했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