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맨시티 역전 우승 희망, 웨스트브롬 넘었다

by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가 역전 우승의 희망을 이어갔다.

맨시티는 22일(한국시각)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13~2014시즌 EPL 35라운드 웨스트브로미치와의 홈경기에서 3대1로 승리했다. 승점 74점(23승5무6패)을 기록한 맨시티는 한 경기를 덜 치른 가운데 2위 첼시(승점 75)와의 승점 차를 1점으로 줄였다. 선두 리버풀(승점 80)과의 격차는 6점이다. 맨시티는 4경기, 리버풀과 첼시는 각각 3경기가 남았다.

최근 주춤한 맨시티는 경기초반 일찌감치 대세를 갈랐다. 경기 시작 3분 만에 사발레타가 골문을 열었다. 오른쪽 측면에서 나스리가 올린 크로스를 아구에로가 가슴으로 받아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고, 골키퍼가 쳐낸 공을 파블로 사발레타가 헤딩슛으로 연결해 그물을 흔들었다. 7분 뒤에는 아구에로가 아크 왼쪽 진영에서중거리 슈팅으로 추가골을 넣어 두 골 차로 달아났다.

웨스트브로미치는 전반 16분 만회골을 터트렸지만 맨시티는 더 이상 추격을 허용하지 않았다. 전반 36분에는 코너킥 상황에서 데미첼리스가 쐐기골을 터트렸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