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나혜미, PC방서 에릭에 '여보' 불러"

by

나혜미 에릭 열애, 성지글 등장 "나혜미, PC방서 에릭 향해 '여보'라고..."

그룹 신화 에릭(35)과 배우 나혜미(23)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된 가운데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언급한 '성지글'이 화제다.

9일 연합뉴스는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가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에릭과 나혜미가 띠동갑 연인 사이로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으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또한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꽤 알려져 있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

특히 나혜미는 지난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를 관람하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과거 SNS와 댓글 등을 통해 이미 두 사람의 교제를 언급한 '성지글'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캡처돼 게재됐다.

지난해 12월 SNS상에는 에릭과 나혜미의 데이트 목격담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6개월 전에 피시방에 있는데 에릭이랑 나혜미랑 내 뒷자리에서 게임을 하면서 담배 피움. 아는 오빠가 나혜미랑 동갑인데 같은 학교 나왔다고 한다"며 "게임을 하면서 잘 못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나혜미가 에릭한테 '여보'라고 한 것 같기도 하다. 잘못 들었다고 하기엔 '여보'란 소리 3번 들음"이라고 적었다.

양측이 열애에 대해 어떠한 반응을 내놓고 있지 않으며, 해당 글의 사실 여부는 알 수 없으나 두 사람의 열애가 보도되기 전인 4개월 전에 작성된 글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에 네티즌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왜 난 모르고 있었지?",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두 사람이 진짜로 사귀나봐요",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두 사람이서 PC방에서 게임을 했나봐요",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저 사람들은 두 사람을 어떻게 알아봤을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