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예체능 축구편 멤버, ‘레전드’ 이영표 뜬다! 초호화 라인업 10명 발표

by

'예체능 축구편 멤버, 초호화 라인업'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편 멤버 10인이 확정됐다.

9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측은 여섯 번째 종목 '축구 편' 10인 라인업을 발표했다.

MC 강호동을 필두로 개그맨 정형돈, 아나운서 조우종, 가수 이정, 구자명, 전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배우 서지석, 비스트의 윤두준과 이기광,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 등 총 10명이 합류한다고 알려졌다.

'예체능' 제작진 측은 "축구를 잘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실력은 부족하지만 누구보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듯이 천차만별 축구실력을 가진 '동네 축구단'처럼 만들고 싶었다" 며 "잘하는 선수가 못 하는 선수를 이끌어주며 함께 만들고 성장할 수 있는 축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예체능 축구편'은 9일 첫 녹화를 시작해 이달 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예체능 축구편 멤버 발표에 누리꾼들은 "예체능 축구편 멤버, 정말 기대돼", "예체능 축구편 멤버, 레전드 이영표 나오네", "예체능 축구편 멤버 발표, 꼭 본방사수!", "예체능 축구편 멤버 발표, 기대 많이 된다", "예체능 축구편 멤버 발표, 좋은 경기 해줬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