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웅인 아빠 어디가2 출연, 딸 정세윤 ‘한국의 수리 크루즈’ 외모 관심 폭발

by

'정웅인 아빠 어디가2 출연 확정, 딸 정세윤 관심 급증'

배우 정웅인이 첫째딸 정세윤과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시즌2'(이하 아빠 어디가2)에 합류한다.

9일 정웅인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오는 12일 '아빠 어디가2'의 촬영에 출연한다"며 "처음에는 드라마에 집중하기 위해 안 한다고 했지만 제작진 측의 설득을 받아들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빠 어디가2' 제작진 측은 "정웅인 씨가 제작진의 지속된 요청에 고심 끝에 '아빠 어디가2'의 출연을 결심했다. 딸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결정한 정웅인 씨가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웅인의 딸 정세윤 양은 '한국의 수리 크루즈'라고 불릴 정도로 인형 같은 외모로 소유, 벌써부터 '아빠 어디가2'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웅인 부녀는 최근 하차한 가수 김진표 부녀의 공백을 메우게 된다.

한편, 정웅인 부녀의 아빠 어디가2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웅인 아빠 어디가2 출연, 정말 기대돼", "정웅인 아빠 어디가2 출연, 딸 세윤양 너무 귀여워", "정웅인 아빠 어디가2 출연 확정, 본방 사수 해야겠어", "정웅인 아빠 어디가2 출연, 딸 정세윤양 진짜 예쁘게 생겼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