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교진 소이현 결혼? 인교진 측 "날짜 잡은 것은 맞지만..."

by

인교진 소이현 결혼? 인교진측 "날짜 잡은 것은 맞지만..."

지난 7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배우 인교진(34)과 소이현(30)의 10월 결혼설에 휩싸였다.

9일 한국일보는 "인교진과 소이현이 오는 10월 4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 측근의 말을 빌려 "열애를 시작한 후 얼마 되지 않아 양가 부모님과 상견례를 가진 뒤 결혼 날짜를 결정했다"며 "양가 모두 아름다운 연을 맺게 됐다며 매우 기뻐하고 있다. 두 사람이 배우로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서로를 사랑하는 모습에 결혼까지 허락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이현 인교진 커플은 현재 차근차근 예식 및 신혼살림 등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소이현은 SBS 수목극 '쓰리데이즈' 촬영을 마무리한 후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자세히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선 7일 인교진과 소이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두 사람은 10년여 동료 배우이자 친구로 지내오다 한 달 전쯤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인교진의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오전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인교진과 소이현이 결혼 날짜를 잡은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결혼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추후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이현 인교진 결혼보도에 네티즌들은 "소이현 인교진 결혼설이 왜 터진 건가요?", "소이현 인교진, 그냥 결혼했으면 좋겠네요", "소이현 인교진 결혼이라고요?", "소이현 인교진, 얼마 전에 열애 인정한 사람들 아닌가요? 벌써 결혼 보도가 나오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