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기리 화난 등근육 vs 송필근 포동포동 속살 '비교체험 극과 극'

by

'김기리 화난 등근육'

개그맨 김기리의 일명 '화난 등근육'이 공개됐다.

김기리는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놈놈놈'에서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

이날 김기리는 안소미를 위해 달력쇼를 선보이며 초콜릿 복근과 팔 근육을 뽐내는 등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했다. 특히 울끈불끈한 등근육은 일명 '화난 등근육'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면 송필근은 포동포동한 뽀얀 속살을 드러내며 김기리와 확연하게 비교되는 몸매를 수줍은 듯 감춰 웃음을 유발했다.

방송이 끝난 후 트레이너 숀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기리야! 그동안 수고 정말 많았어. 영재 트레이너 믿고 끝까지 따라와 줘서 고맙다. 이제 좀 먹자고! 우리보다 몸이 더 좋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몸짱으로 거듭난 김기리는 숀리와 다른 트레이너 못지않은 근육질 몸매를 뽐내고 있다. 과거와는 비교도 안 되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기리의 탄탄한 몸매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김기리도 "숀리 형님! 김영재 트레이너! 진짜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난날들을 생각하니 눈물이..."라고 글을 남기며 자신을 이끌어준 두 명의 트레이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을 본 네티즌들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오늘따라 필근이가 참 하얗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몸매 진짜 제대로 만들었네", "김기리 화난 등근육, 몸짱 스타로 등극", "김기리 화난 등근육, 진짜 조각 같다는 말이 딱 어울린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어떻게 몸매가 저럴 수 있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